자주하시는 질문 | 친환경 한돈/한우 맛뜨락축산

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자주하시는 질문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주문은 완료되었는데 입금시 오류가 발생해요

    A

    주문 후 12시간 이내에 입금이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 되어 입금이 안되며 가상계좌에 입금시 1원 이라도 부족하거나 많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입금금액을 확인하시고 정확히 일치하는 금액을 입금하셔야 합니다.

    (주문완료 후 카카오톡알림서비스(미설치 시 문자) 또는 마이페이지 구매내역에서 가상계좌와 입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)


    *결제금액/가상계좌번호가 정상적인데 입금이 안되는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문의하셔야 합니다.


    *ATM기기 이용시 현금만 입금 가능하며 수표 입금시 입금 거부로 되니 이점 참고바랍니다.

계좌안내

301-0246-0846-61

농협 (예금주 : 주식회사 맛뜨락축산)

고객센터

070.8884.9300

010.9633.9301

24시간 연중무휴

회사명 주식회사 맛뜨락축산 경산지사    대표 신재영
사업자 등록번호 249-85-00989   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9-경북경산-0158 호  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신재영
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남천면 모골길 175    전화 070-8884-9300    팩스 053-813-3400

Copyright © 2019 주식회사 맛뜨락축산 경산지사. All Rights Reserved.

var _script_test = true